상단배너_01


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메디파나뉴스] "환절기에는 개인 위생·휴식 무엇보다 최우선"

작성자 마카푸드(ip:)

작성일 2017-11-14

조회 50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환절기에는 무엇보다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한 만큼 개인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사람이 걸릴 수 있는 전염성 질병은 오염된 손을 통해 감염되기 쉬운 만큼 야외활동 후에는 손발을 씻어 청결을 유지하여야 한다.


여기에 방안의 온도와 습도조절을 통해 환절기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먼지를 제거하는 것도 중요하다. 집안의 온도는 약 20도, 습도는 50~60%를 유지하고 청소와 환기를 자주하여 집먼지의 서식을 예방하는 것이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적절한 휴식 역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만큼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충분한 수면을 취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면역력을 높이는 또 하나의 중요한 방법은 다양한 영양소 섭취이다. 지금과 같이 아침, 저녁으로 추워질 때에는 날씨에 적응하기 위해 대사 과정에서 평소보다 더 많은 영양소를 필요로 하게 된다.


따라서 환절기에는 비타민과 미네랄 등 주요 영양소를 평소보다 자주 섭취해 주는 것이 좋으며 과일이나 채소, 제철 음식 등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많이 섭취해야 한다.


하지만 바쁜 일상으로 인해 음식만으로는 영양소 섭취가 힘든 만큼 이 때는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필요하다.


건강기능식품에는 종합비타민 등 여러 영양소가 복합된 제품들이 많은 만큼 본인의 몸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골아야 한다.


특히 몸이 약해지는 중년층이나 스트레스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는 남성들에게는 식약처로부터 `정자운동성 개선 및 갱년기 남성건강에 도움` 기능으로 개별인정을 받은 국내 최초의 남성 건강기능식품인 이스터비엔에프(대표 이준우)의 블랙포스마카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블랙포스마카에는 우리 몸에 필요한 미네랄과 필수아미노산,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정상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 활성화에 필요한 아연 및 근육 및 체력을 강화시켜주는 아르기닌, 아미노산과 상승작용을 하는 비타민 A.C.E. 등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환절기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블랙포스마카의 주원료인 블랙마카는 전체 마카 수확량의 5%내외로 귀한 원료로 해외에서는 오래 전부터 남성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두뇌회전, 기억력 향상은 물론 체력을 증진시키고 운동 능력을 향상시킨다는 관련 논문이 다수 발표되고 있다.


블랙포스마카에는 마카의 기능 성분인 벤질헥사데칸아미드 성분이 일반 마카 분말보다 10배 이상 함유돼 있어 뛰어난 효과를 자랑하고 있다.


[출처] http://medipana.com/news/news_viewer.asp?NewsNum=173103&MainKind=A&NewsKind=5&vCount=12&vKind=1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