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배너_01


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아이티데일리] 양기 빠진 한국 남성들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블랙포스마카

작성자 마카푸드(ip:)

작성일 2017-11-14

조회 37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생활정보] 양기(陽氣)는 남자 몸 안의 정기(精氣)를 말하는데, 양기가 부족하다는 것은 몸 안의 정기가 부족하다는 의미다. 정자가 부족하고 활동적이지 않다는 것은 정력적인 생활을 하지 못하고 있다는 신호다.

정력(精力)은 사회 생활에도 영향을 미친다. 사회생활을 잘 하려면 정력 또한 좋아야 한다.


하지만 환경호르몬이나 전자파, 업무 스트레스, 과음, 과로, 흡연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양기가 빠진 남성들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불임의 원인인 정자 운동성 저하가 20대 청년 때부터 나타나고 있어 사회 문제가 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정자 운동성 개선 기능으로 개별인정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 있어 화제다.


이스터비엔에프(대표 이준우)의 블랙포스 마카는 페루의 산삼으로 불리는 페루 후닌산 마카젤라틴화 분말을 원료로 식약처로부터 ‘정자운동성 개선 및 갱년기 남성건강에 도움’ 기능으로 개별인정을 받은 국내 최초의 남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마카의 기능 성분인 벤질헥사데칸아미드 성분 검사 및 중금속 검사, 대장균 검사 등 엄격한 안정성 검사를 거쳐 뛰어난 효능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블랙포스 마카는 마카의 기능 성분인 벤질헥사데칸아미드 성분이 일반 마카 분말의 10배 이상이 함유돼 섭취 후 단시간에 효과가 나타난다. 이는 뛰어난 효능이 입증된 고품질의 블랙마카만을 엄선해 만들었기 때문이다. 블랙마카는 전체 마카 수확량의 65%에 달하는 엘로우마카에 비해 단 5%만 수확되는 희귀한 원료다.


마카(Maca)는 페루 안데스산맥 4000미터 후닌 지역의 강렬한 햇빛, 매서운 바람이 부는 가혹한 환경에서 생명 유지를 위해 여러 성분들을 축적하며 자라 뛰어난 효능을 갖고 있어 페루의 인삼으로 불린다. 잉카인들이 수천년 전에 광대한 대륙을 정복하고 영화를 누릴 당시의 원동력이 마카였다.


블랙포스 마카에는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31가지의 미네랄과 17종의 필수아미노산,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정상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 활성화에 필요한 아연 및 근육 및 체력을 강화시켜주는 아르기닌, 아미노산과 상승작용을 하는 비타민 A.C.E.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블랙포스 마카 하나만으로도 남자들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다 섭취할 수 있다.


블랙포스 마카는 남성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지난 5월17일 롯데 홈쇼핑에서 첫 방송을 한 이후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2차 방송은 오는 8월10일 새벽 1시에 진행 예정이다.

블랙포스 마카 제품은 바쁜 분들을 위해 홈쇼핑 판매 외에도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 : 1899-5364.



[출처]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67126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