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배너_01


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아시아투데이] 남성 갱년기 가을에 주로 발생 겨울에 최고조

작성자 마카푸드(ip:)

작성일 2017-11-14

조회 50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남성 갱년기 방치하면 성기능 장애로 이어져
이스터비엔에프, 남성 건강기능식품 '블랙포스마카' 눈길


본격적인 가을철 날씨가 이어지면서 중년 남성들이 갱년기 증상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남성 갱년기 증상의 경우 일조량이 급격히 줄어드는 가을에 주로 발생해 겨울철에 최고조에 달한다.


남성 갱년기는 주로 40대 중반~ 50대에 주로 나타나며 피로감·식욕부진·안면홍조·관절통·혈압상승 등 여성 갱년기와 비슷한 증상을 보인다.

하지만 남성 갱년기의 주된 원인은 성욕이나 발기력·정자 생성능력 등 성기능 유지에 관여하는 남성호르몬(테스토스테론)의 결핍으로 남성 갱년기의 대표적인 증상은 성기능 장애(발기부전)라 할 수 있다


실제로 대한남성과학회에서 성기능 장애(발기부전)을 조사한 결과, 40대 남성의 약 33.2%, 50대 59.3%, 60대 79.7%, 70대 82%가 겪는 것으로 나타났다.

성기능 장애(발기부전)는 만족스러운 성관계를 어렵게 할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자신감을 떨어뜨려 우울증의 원인이 되기도 하며 전체적인 삶의 질을 저하시킨다.


따라서 남성 갱년기 증상을 단순 노화 현상으로 방치하기 보다는 적극적인 치료와 예방으로 이를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남성 갱년기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우선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를 줄이고 충분한 수면과 휴식을 취해야 한다.


또한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검정콩·검정깨·가지·자두·블루베리·김·미역 등 블랙푸드를 챙겨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들은 한창 사회 생활로 바쁜 40~50대 남성에게는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일반 식품만으로 예방하기엔 사실상 어렵다.

이런 가운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정자운동성 개선 및 갱년기 남성건강에 도움’ 기능으로 개별인정을 받은 국내 최초의 남성 건강기능식품 이스터비엔에프(대표 이준우)의 ‘블랙포스마카’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페루의 산삼으로 불리는 후닌산마카젤라틴화 분말을 원료로 한 블랙포스마카는 마카의 기능 성분인 벤질헥사데칸아미드 성분이 일반 마카 분말의 10배 이상이 함유돼 섭취 후 단시간에 효과가 나타난다. 이는 뛰어난 효능이 입증된 고품질의 블랙마카만을 엄선해 만들었기 때문이다. 블랙마카는 전체 마카 수확량의 65%에 달하는 엘로우마카에 비해 단 5%만 수확되는 희귀한 원료로 알려졌다.


마카는 페루 안데스산맥 4000m 후닌 지역의 강렬한 햇빛, 매서운 바람이 부는 가혹한 환경에서 생명 유지를 위해 여러 성분들을 축적하며 자라 뛰어난 효능을 갖고 있어 페루의 인삼으로 불린다.


블랙마카에는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31가지 미네랄과 18가지 이상의 필수아미노산,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정상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 활성화에 필요한 아연 및 근육 및 체력을 강화시켜주는 아르기닌, 아미노산과 상승작용을 하는 비타민 A·C·E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블랙포스마카 하나만으로도 남자들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블랙포스마카는 국내 최초 인체적용 임상시험은 물론 9종 15항목 안전성 검사와 기능 성분인 벤질헥사데칸아미드 성분 검사 및 중금속 검사, 대장균 검사 등을 거쳤다. 한편 블랙포스마카는 현대백화점과 롯데백화점에 입점해 있으며 CJ오쇼핑·현대H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출처]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51118010010175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